Mendel/kr

From RepRap
Revision as of 02:03, 19 May 2011 by Csro (talk | contribs) (Created page with '== 이 페이지의 다른 번역들 == Deutsch: Mendel_(Deutsch) Español: Mendel en español Français :Mendel (Français) Русский: [[RepRap_II_%22М…')
(diff) ← Older revision | Latest revision (diff) | Newer revision → (diff)
Jump to: navigation, search

이 페이지의 다른 번역들

Deutsch: Mendel_(Deutsch)

Español: Mendel en español

Français :Mendel (Français)

Русский: RepRap_II_"Мендель"

中文:Mendel_中文

Българско начинание за изработване на РепРап принтер

Mendel Documentation
오른쪽에 있는 기계는 유전학의 아버지의 이름을 따서 붙인 RepRap프린터 입니다. 이 프린터는 당신의 책상위에 놓을 수 있을 만큼 작고 또한 큰 물체를 프린트 할 수 있는 첫번째 RepRap보다 향상된 2번째 버전입니다. (스펙보기) 이 기계는 온라인 상이나 주변에서 조달될 수 있는 부품들로 이루어 져있습니다.

해당사진에서 기계 오른쪽을 보시면 RepRap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당신의 물건을 프린트 할 수 있습니다. 우리는 이 기계 디자인을 공짜로 줍니다( 오픈소스 GPL2 라이선스가 적용된 디자인 입니다). 비록 부품들을 사야하지만 400유로(한화 620,108원 2011/5/19일기준)정도면 만들 수 있습니다. 기계의 부품을 모으고 만드는 프로세스가 기를 죽일지도 모르겠지만 이 위키는 그 프로세스를 최대한 쉽게 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공간입니다.

위에 있는 "How To ...."링크를 클릭하셔서 만드는 법과 사용법을 알 수 있습니다.

Mendel 문서를 보다보면 교육용 비디오들이 있을 것입니다. 해당 비디오들은 이곳을 가시면 다 볼 수 있습니다.

Mendel_Source_Logs에서는 다른 사람의 멘델(프린터)를 보고 어디서 부품을 가져왔는지 보실 수 있습니다.

Mendel.jpg